HOME > 고객지원
전문의칼럼
제목 갈더마코리아 ‘365 피부건강 캠페인’ 성황리에 마쳐
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등록일2014-10-15



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는 지난 18~19일 열린 ‘365 피부건강 캠페인’에 약 4500여 명의 소비자가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고 밝혔다. 저자극 보습제 ‘세타필’, 선케어제품 ‘데이롱’, 손발톱 케어제품 ‘로세릴’ 등이 대표로 매 분기마다 소비자를 찾아가 피부?두피?손발톱까지 건강하게 관리하는 방법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.

이날 열린 이벤트에서는 방송인 박지윤을 모델로 내세운 탈모치료제 ‘엘크라넬’이 두피와 모발의 건강상태를 확인해볼 수 있는 무료 두피측정 코너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.

이밖에도 피부건강을 위해 지켜야 할 6가지 건강수칙 및 5가지 피해야 할 상황을 제시하고 있다. 우선 물을 많이 마시고, 충분한 수면과 휴식을 취하고, 균형잡힌 식생활을 챙기고, 세안을 꼼꼼히 하고, 보습에 신경쓰며, 매일 자외선차단제를 바르는 등의 생활습관을 갖추는 게 바람직하다. 또 잦은 염색?파마, 흡연, 기름진 인스턴트 음식, 카페인, 음주 등은 피부에 해로운 만큼 피해야 할 상황으로 소개하고 있다.

허재필 갈더마코리아 셀프메디케이션 사업부 과장은 “365일 피부건강을 관리하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 취지에 따라 각 계절마다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해오고 있다”며 “자신의 피부 상태와 이에 맞는 올바른 관리법을 습득해 집에서 스스로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”고 말했다.

(※기사 참조 : http://www.pharmstoday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15766)
목록보기